총놀이규, 진심규, 왕자님규를 모아서 ㅎㅎ  조규현 멋지다! 간지난다! 이쁘다!!! 우왕 >.<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주고, 바라보는 눈빛이 늘 다정하고 따뜻한 규현이.


진심규의 의상은 참 마음에 든다. 단정하고 우아한 더블버튼수트지만 고루해보이는 느낌이 없어서. 규에게 잘어울린다.


희 손을 잡아주는게 어떤 의미가 있는건가?


+ 요건 령;구랑 사이좋게 연기쏘는 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만 사진밖에 못구했는데 기를 쓰고 쫓아가서 끝까지 쏘는게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 사진 안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