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로 보니 규현이 얼굴이 좀 부은거 같다 ㅠㅠ 피곤해서 그렇겠지?
이쁘긴 이쁜데 최상의 컨디션으로 보이진 않아서 맘이 좀 꽁기꽁기함. 그래도 본진님은 옳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망규, 체크셔츠규, 어부바규, 신불료정규를 모아모아서 엄선한 콜렉션 ㅎㅎㅎ 

모자벗기 힘들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베이징콘에서는 팬들이 5주년 이벤트 중 하나로 노래를 같이 불렀다고 한다. 규현이 솔로곡도 처음부터 같이 불렀는데
성공한듯 ㅎㅎ 개인적으로는 가수가 노래를 할 때는 듣는게 더 좋지만 의미를 가지고 한 거고 SJ곡도 아닌데 가사를 외워서 온거라
팬들 정성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사랑받는 KYU! ㅎㅎ



레전드 중의 전설로 남을 체크셔츠규 ㅠㅠ 아 너무 좋다 상큼하고 소년같고 청순하고 느무느무 이쁨 ㅠㅠ
아주 먼 옛날의 안무는 참으로 귀염돋네여 ㅋㅋ 첫 짤은 메롱규 ㅎㅎ


업힌 모습이 왜 봐도 봐도 욱기지 ㅋㅋㅋ






 * 출처 : 사진 안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