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에 치여서 살고 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날이 올 줄이야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좋은 소식의 연속이라 고맙고 기쁘다. 규에게는 참 잘된 일이잖아 단 한 번이라도 기회를 살릴줄 아는 능력자 규니까
크게 걱정은 되지 않는다. 우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 Asia의 10 Comments (2010.10.14)

엄기준, 김무열, 슈퍼주니어 규현, 트랙스의 제이, 뮤지컬 <삼총사>의 달타냥 역에 쿼드러플 캐스팅. 뒤마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삼총사>는 17세기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시골뜨기 청년 달타냥과 총사 아토스, 포르토스, 아라미스의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12월 15일 막을 올린다.
10 아시아

규현은 아라미스보다 잘생긴 달타냥이 되겠군요.

* 출처 : 텐아시아


뭘 좀 아시는 필진이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창고

관계자분이 트윗으로 모집하셔서 가게 된 규의 급 출연 소식!
16일(토)에 녹화하는데 이 날은 이;병;우님 특집이라고 한다.
이 분의 곡인 '어떤 날'을 규현이는 아;이;유 처자와 부를 예정. 아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그램에 대해서 잘 몰라서 홈피에 가서 찾아봤는데 스케치북처럼 노래를 위해 준비된 성의있는 무대라는 인상을 받았다.
출연진도 부활, 페퍼톤스, 재주소년 등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괜찮은 프로그램인듯. 초대해주셔서 감사해요(__)

* 홈피 : http://www.kbs.co.kr/2tv/enter/changgo/today/menu01/index.html

스파오 겨울 사진.

무려 1년된 컷을 쓰는 모양;;; 그래도 복슬복슬 양머리 규는 넘나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에서 준 2011 교촌 달력 속의 SJ라는데 애들 왜 이렇게 추워보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올해 말에 교촌먹으면 저 사진 주는걸까?  불쌍해보이는 차림이라 별로야 윽...성의 없다규!! 아파보이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 바이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