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아를 들어본 소감은 첨엔 링;딩;동 같다? 심슨가족 OST 같다? 이런 느낌.
본진 목소리 구분 잘 안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컬빠인데 귀가 그닥 좋지 않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ㅠㅠ
겨우 겨우 한 세 번을 돌려 들으니 그 때부터 감이 오기 시작. 예감이 좋다. 흥하겠네요~ 규 이제 센터인가요?
하이라이트 부분을 당당히 힘있게 멋지게 소화해내는 규현이. 짧은 소절이어도 노래를 순식간에 풍부하고 활기를 띄게 만들어서 
규 목소리는 들어도 들어도 목마르다.



* 음성 출처 : thatskyu

조금이나마 갈증을 해소하고자 규 라이브 플레이어를 클릭. (제목을 누르시면 영상과 노래가 나와요~)



* 출처 : 성인돌인가 / 후출처 : 베스티즈 게뮤  

'미인'을 들으니 내가 아는 규로 시작하는 미인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으면 들을수록 더 듣고 싶은 목소리 내 아이폰 16기가가 모두 규현이 목소리로 가득 찼으면 좋겠다.
계속 같이 걸어가다 보면 언젠가 그런 날이 오겠지?
우리 규의 목소리를 이렇게 이쁘게 보고 들을 수 있게 해주신 능력자분께 삼보일배하며 더욱 파슨의 길에 정진하리라 다짐 ㅎㅎㅎ
오늘 밤은 무한반복으로 행복하겠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