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된 이쁜 사진들을 좀 더 함께 보시죠~ ㅎㅎ
사실 대륙만큼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이쁜 사진들과 쏠쏠한 양의 팬캠이 나와주셔서
보람차게 떡밥을 줍고 있습니당 ㅎㅎ

아래 기자회견짤도 너무 좋다 ㅠㅠ 미남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늘 생각하는건데 규의 비율은 정말 거침없이 환상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쟈네 팬사이트에서 찍어주신 사진들. 눈호강 제대로 하는 요즘 우왕 굳~
규현이의 미모를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얘는 어쩜 이렇게 뻐마디도 예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굶횽 컨디션이 꽤 나빠서 계속 표정이 안좋았다고 한다.
장난치면서 분위기를 바꿔보려는 규 꿈쩍 안하는 예송이;;;; 지금쯤은 나았으려나? 굶 오승택도 잘 됐으면!!
그나저나 눈치보며 하는 소심한 손가락질이 넘나 귀엽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출처 : 사진 안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