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촬영한 서울송 비하인드에는
규현이의 귀여운 모습이 많이 나와서 이것도 레전드영상이 되겠다 흐규흐규
화질은 별로여도 사랑스런 규를 함께 보아요 ㅋㅋㅋㅋㅋㅋ
처음 장면에 카메라를 들이대자 쑥쓰러워하는 규 ㅋㅋㅋ


그다음 화가씬을 찍을 때도 마치 카메라를 처음본냥 '오~' 하면서 놀랜다 ㅋㅋㅋㅋㅋㅋㅋ
살짝 깜놀하면서 씨익 웃는게 정말 개구쟁이 ㅎㅎㅎ


인형탈을 쓴 서현이를 알아보는 장면
'어 쟤는......?' 서울송에서 규는 신인 연기자같이 풋풋하게 잘 해주었다 흐뭇~

'어딜가나 저의 인기는 식질 않네요' 유툽에서 외국언니들도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운게 표정에 다 보이는데, 덜덜 떨면서 눈까지 감는데 곧죽어도 대한민국 남성이면 견뎌내야지 아암 ㅋ

마지막 인형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뒤 탈을 벗고 쑥쓰러워 하는 규 ㅋㅋㅋㅋㅋㅋㅋ
할거 다해놓고 부끄러워하는게 넘 귀여워 *ㅡ.ㅡ*

질투는 나지만 둘이 넘나 잘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장난+불꽃놀이 감상 투현

이뻐서 천천히 화가규의 옆모습과 살짝 틀린 옆얼굴

Today's Best Cut - 너의 그 소년같은 웃음이 참 좋아

* 영상출처 : 유툽 서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