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반주로 부른 임창정의 <소주 한 잔> : 팬사랑 조규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싸이트 게시판에 무반주로 노래듣고 싶다고 하니까 그걸 봤는지 콘서트에서 불러준 규. 

콘서트에서 이벤트로 팬들이 사연을 쓰고 그에 대한 노래를 불러주는 코너가 있었는데, 밴드 여건상 그룹 노래나 규현이 노래로 신청할 수 있는 곡이 한정이 되었었다.

간혹 팬들이 그냥 자신들이 듣고싶은 곡 명을 썼는데, <소주 한 잔>이라 적힌걸 보고 자기도 이 노래를 좋아한다며 무반주로 불러준 규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이 하는 말 한 마디에 진심으로 응답하고 들어주려는 마음이 너무 곱고 무반주 라이브도 진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 가내수공업

다운 : 요기 클릭! (마우스 오른쪽 클릭-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

 

엔딩 멘트 :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노래하겠다는 규현이



규현이에게 팬들이 별이라니...듣는데 자꾸 눈물이나서..ㅠㅠ 이런 스타의 팬이에요 ㅜㅜ 노래부르면서 눈물이 고여서 눈가가 빨개진 규. 스타도 팬들도 같이 눈물ㅠㅠ 규팬이 된 이래 가장 의미있던 날 중에 하나 아닐까?ㅠㅠㅠㅜㅠ


* 멘트 음성 출처 : secret

 

- 엔딩곡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부르기 전의 규현 멘트

 

이 노래는, 마지막 노래는, 이게 그런거잖아요.
제가 여러분의 별이잖아요. 스타잖아요.
저는 근데 그렇게 생각하거든요.
제가 혼자 노래해봐야 아무 소용이 없어요.
팬들이 있지 않으면... 그냥 나는, 그냥 집에서 혼자 노래하는 거랑 뭐가 다르겠어요. 들어줄 사람이 없는데.
이렇게 들어주는 분이 많으니까, 제가 계속 노래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여러분은 저의 별이에요. 저의 스타에요.
원래 느끼한 얘기 잘 못하는데 진심이니까...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계속 노래할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