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도 활약한 라스와 규현이~

PD들이 선정한 PD상 라디오스타팀 수상!! 규현이의 센스있는 수상소감~ 전체 수상소감 컷은 업로드되는대로 추가 예정

 

* 출처 : Macaron 규현

존잘..............................배우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센스있는 로고송 수상소감에 빵터진 라스 형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가 배출한 또 한 명의 스타 차오루ㅋㅋㅋㅋㅋㅋ와 특별상 시상자로 나선 규현이.

특별상 시상 영상 짧은 버젼. Full version은 업로드 되는대로 추가 예정.

* 출처 : 스위즈리

외국인인 차오루를 배려해서 마이크에 안들리게 작은 소리로 발표전에 "읽을 수 있겠어요?" 라고 물어보고 씩 웃는 매너남...심쿵! ㅠㅠ

물어보고 씩 웃는 움짤 2개는 너별닿에서 퍼왔어요 캡쳐는 가내수공업 설레고 이뻐 S2S2S2

 

시상할 때도 90도로 허리를 굽혀서 시상하는 예의바른 규

 

멋지게 한 해를 마무리한 기분!!!! >.<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