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아 너 이렇게 귀엽고 잘생기고 이쁘고 웃기고 애교있으면 어떡하니??????????????????????

오늘 유스케로 유희열님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호감에 호감을 더하게 된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덕하는 소리 좀 안들리게 해라!!!!!!!!!!!!!!!!!!!!!!!!!! 몰려온다......................예감이 들어.......................방송중부터 멜론에 실검뜨더니 지금도 계속 있다

음원사이트 각종 순위 계속 올라가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더해라 더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방송 깨알같은 포인트가 진짜 많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편집하지 ㅋㅋㅋㅋ 아님 편집본 구합니다 ㅎㅎㅎ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나온 좋았던 부분을 정리해보면

 

1. 호감을 사고 싶은 상대 앞에서 부르는 노래 : 김동률 <기억의 습작> 불러본지 오래됐다고 하면서 살짝 실수했다고 쑥쓰러워하는데 이모티콘 표정 졸귀 ㅠㅠ 라이브도 잘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성시경씨 팬이라면서요? 흉내 좀 내보라는 유희열 형님 말에 성시경 본격 모창 :

<넌 감동이었어>에 맞춰서 손동작 모션 표정 목소리 창법까지 존똑 ㅋㅋㅋㅋㅋㅋ

흉내를 두 번 냈다는데 방송엔 첫 번째가 나감. 두 번째는 아래 팬캠처럼 엠씨 요청에 따라 안경쓰고 모창ㅋㅋㅋ

안경규가 더 웃기고 귀여운데 안경 안쓴걸로 방송나가서 아쉽당ㅋㅋㅋ  

 

 

3. 다시 듣는 가을의 명곡 <광화문에서>와 5분이 넘어서 맨날 잘렸던ㅠㅠ <밀리언 조각> 완곡 라이브!!! : 목이 많이 아팠던 날로 아는데 넘넘 잘했어 ㅠㅠㅠㅠ

밀조는 역시 완곡으로 들어야 감정이 고양되면서 감동이 더해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중파 완곡 소취 성공!!!!!!!!!!!!!!!!!!!!!!!!!!!!!!!!!!!!!

라이브에 강한 남자 조규현!!!!!!!!!!!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 광화문에서 라이브 -

 

- 밀리언 조각 완곡 라이브 -

 

4. 빛나는 비주얼 : 유스케 조명 굿 규혀니 얼굴 굿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라인에 초롱초롱한 눈빛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이쁘고 다정하고 잘생긴 규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성시경보다 나은 점이 있다면 : 춤이라고 대답하니까 당장 춤 시키는 유희열 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쏠쏠 댄스추다가 못하겠다고 무릎꿇고 편집해달라고 애원ㅋㅋ 유희열님 웃다가 쓰러지실뻔ㅋㅋㅋㅋ   

 

 

아 기분좋은 밤이야.......!!!!!!!!!!!!!! 계속 쭉쭉 올라서 롱런합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방청간 사람 후기들어보니까 유희열님이 발라드하는게 너무 힘든데 규현이보고 이렇게 혼자 무대서서 발라드하는거 기특하다고 해주셨다고ㅠㅠ

규현이가 지금보다 더 힘드나요? 하니까 유희열님이 발라드는 너무 힘든 길이라며 지금보다 더 힘들거라고 말씀해주시고 격려해주셨다고 ㅠㅠ 

힘든 와중에서도 성과를 차곡차곡 만들어가는 규현이 잘하고있어~~~~~~~~~~~~  

 

2시기준 차트

멜론 26(+1)
지니 12(+6)
벅스 28(0)
소리바다 26(0)
엠넷 47(+9)
멜론 실검에 #규현 #밀리언조각 #광화문에서 계속 있음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