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인터뷰 사진들~
어쩌면 이렇게 샤방샤방하고 귀엽니!!!!!!!!!!!! 늘 규현이와 함께해주시는 최시원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중간에 팬이랑 찍은 사진.......얼굴 오려서 내 얼굴 붙이고 싶다 OTL

규현이의 인기가 날로 치솟는게 느껴진다. 하긴 니가 좀 매력적이긴 해. 오죽하면 나같은 귀차니스트가 블로그를 열게 만들었겠니 하아.....................결론은 조규현은 진리란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는 해외 웹, 사진 안에 있습니다 문제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