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려욱,성민이가 센드빌(sendbill)이라는 전자세금계산서 회사의 로고송을 불렀다.
작사, 작곡을 성민이가 하고 셋이 불렀다는데 6월 초에 부른 모양이다.
부르게 된 연유는 성민이 아부지가 회사 CEO ㅋㅋㅋ

검색해보니 6월 8일에 전.사.모(전자세금계산서를 사용하는 센드빌 이용자의 모임)에서 로고송이 나왔다고
글을 올렸다. 그러니까 좀 늦게 알게된 셈 ㅎㅎ



아 나 진짜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최고의 떡밥인듯 ㅎㅎㅎ
늦게 알아서 아쉽다.
그 와중에 얘 목소리는 정말 달구나 달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