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이가 왜 홍콩으로 갔는지 의문을 품었으나, 사진을 보니 대충 화보집 촬영인것 같다.
그런데 애들 패션이 악 슬퍼 날 울게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바이두 , 슈퍼주니어 홍콩 팬클럽
그나마 아래에선 동해랑 한경이 봐줄만한듯;;; + 규의 거만한 포즈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우리 규 이뻐이뻐~ 파마 조금만 더 풀리면 되겠구나 ㅎㅎㅎ 오랜만에 보는 기보미!! 반가워라~  
가운데 있는 까만 정장은 누군가했더니 조미인듯? (헉 다른 사진 보니까 시원이다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루즈를 타고 떠나는 여행~~~~~~ with 한경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경이 옷 이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나코 왕자의 옆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