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날 새로 시작한 이선균, 공효진 주연의 드라마 파스타 메인 타이틀을 규현이가 불렀다.
남녀 주인공의 메인테마로, 6일날 음원공개, 2월에 앨범이 나온다고 함.  
다정하고 따뜻하고 달달한 목소리를 함께 감상해보시죠 볼륨 높이구요 ㅠㅠ



작곡가분이 싸이에 올려주신 규현이와 찍은 사진 + 멘트
'정말 노래 잘하는 규현이 열심히 불러줬고 정말 잘 나왔다'
재능 뿐만 아니라 언제나 노력해서 네가 더 사랑스럽고 자랑스럽다.


이런 기특한 규와 파스타를 응원하기 위해 팀블로그에 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뭐 절대수를 늘리기 위해 만든거니까효 드라마 좀 떴으면 해서 ☞☜

* Drama Pasta Review : http://pastapasta.tistory.com

+ 2일날 구매한 스파오 크리스마스 티셔츠 규현이가 그린 그림은 덕후산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신여대갔다가 없어서 발동동하며 명동으로 이동해서 구매. 3일까지였는데 천만다행이었어 ㅠㅠ


* 오늘 음원뜬거 보니까 제목이 "듣죠...그대를" 이기에 급수정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