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찍어서 넘넘 미흡한 캠 본진의 비주얼과 장비빨로 도전ㅠ.ㅠ

4K 초고화질이라 편집, 업로드, 인코팅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걸리네

컴 사양도 안좋아서 두 배로 걸리는듯ㅠㅠ PC면 크롬 브라우저, 모바일이시면 크롬 앱(크롬 브라우저)으로 보시면 4K(2160p)로 보실 수 있어요.

유투브 앱에서는 1440p까지만 보여요.

 

좋니 COVER

모바일 주소 : http://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FhSxyLf7dVo

 

내가 가장 좋아했던 서재페에 온 보람을 느꼈던 토크

'좋니' 커버 후 토크 : 11시 26분 기준 아직 유툽내에서 인코딩중이라 1080p까지만 보여요. 내일은 4K로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윤종신 '좋니' 커버 후 멘트 中)

 

제가 연예계를 잠깐 떠나있는 동안  
이 노래가 히트하는걸 보면서
와 종신이형 대단하다... 형님이 69년생이시거든요
저랑 한 열여덞살 정도 차이나시는데
지금도 현역에서 멋지게 히트치시는 모습을 보고
저도 한 오십살까지는 그래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좋은 음악을 계속해서 들려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규현의 음악을 계속 기대합니다.

 

애월리 : 규현이의 작사 작곡 실력이 너무 놀랍다. 완전 내 취향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섬세한 라이브...이번 활동 목소리 짱짱한 것도 다 좋다

 

광화문에서 : 떼창이 감동적이었던... 관객들의 자발적인 핸드폰 LED 이벤트도 ㅠㅠ

 

그게 좋은거야 : 규현이 말처럼 드라이브하며 봄날에 듣기 딱 좋은 살랑살랑한 노래. "있지~"

 

Rap Kyu : 겁, Forever 규와이 오랜만의 랩규

 

마음 세탁소 : 너무너무 귀여운 율동스러운 안무 ㅋㅋㅋㅋ 아이돌이라구욧! ㅋㅋㅋ 중간에 호잇 +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본인도 웃음터지고 관객들도 웃음터지고 ㅋㅋㅋㅋㅋ

 

깊은 밤을 날아서: 너무너무 귀여운222222222

 

다시 만나는 날 : 머글 친구가 서재페에서 가장 좋았다던 노래. 다시 만나는 오늘ㅠㅠ

 

여전히 아늑해 : 기다리는 동안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규현아 어서와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