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이의 두 번째 솔로 투어! 지난 번은 표는 있었지만 사정이 안돼서 못갔고 ㅠㅠㅠㅠㅠㅠ

이번에는 행복하게도 갈 수 있었다!!! 하고싶은 말은 많지만 우선 규현이 노래부터 반복해서 들을 수 있도록 편집.

고베 월드 기념홀 최대 수용 인원이 9천명인데 3일을 내리 공연한 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득 채운 관객석을 보면서 얼마나 뿌듯했는지..ㅠㅠ

규현이 노래, 진행, 댄스ㅋㅋㅋㅋㅋㅋㅋㅋ, 행동 하나 하나에 울다 웃다 꿈같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오늘 오후에 귀국. 

다음 달에 또 갈 수 있어서 난~행복해♪

바라는건 규도 선배 ㅈㅇㅍ님처럼 오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으면서 본인이 좋아하는 노래를 맘껏 부를 수 있기를.  

그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많이 행복했던 이틀.

 

<음성 List>

僕のまじめなラブコメディ : 나의 성실한 러브코메디
시절인연
여전히 아늑해
고베 리퀘스트 5위 뮤지컬 넘버 - 나는 나는 음악
고베 리퀘스트 2위 카나데
고베 리퀘스트 1위 청춘의 그림자
좋은 사람
안녕의 방식
혜성
Terminal
광화문에서 (Japanese Ver.)
11일 Ending ment : '여러분들과 다 손을 잡아보는 날까지 노래하겠다'

 

음성 다운 받으실 분들은 아래 파일 누르시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 download 누르시면 됩니다.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모두 모아놓은 zip 파일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