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아 바쁜 와중에도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는구나. 너한테 배울게 진짜 많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상태가 100%는 아닌거 같았지만 정말 열심히, 제법 잘 소화해낸 규.
직접 연주한 건반에 하모니카까지~ 니 팬이라서 정말 자랑스러웠다규!!! >.<


- 규현이가 부르고 연주한 Isn't she lovely -


+ 다운은 요기 클릭!!! 

++ 기억의 습작을 연주한 부분까지 Full Version은 여기서 감상해주세요. 1인 2역 하는거 왜케 욱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규요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